본문 바로가기

집밖

서울 동물원_8월 6일

비온뒤 과천 서울 동물원에 갔다 ㅎㅎㅎ


비가 엄청내리고 나니 날씨도 선선하고 파란 하늘과 구름이 놀러가기 좋은 날이었다.


동물원으로 바로 갈수있는 케이블카 1구역? 하지만 갈땐 걸어갔다 ㅎㅎ


동물원 입구에 가면 홍학이 반기고 있다 ㅎㅎ 빨개



좀거 가면 기린이... 어렸을때 보고 커서 봤는데 엄청 컸다. 먹이주는 시간이 따로 있어서 더이상 가까이는 못봤다.


게으른 나무늘보


갈라파고스 거북이다. 비교할게 없어서 그런게 엄청나게 컸다. 


비버님아... 댐좀 지어봐


프레리독. 비내려서 그런가 다들 힘이 없다.


렛서펜더.... 그냥 펜더 보고싶었는데 암튼 귀엽다... 좁은데 혼자살라니 심심하겠단...


사막여우도 비를 피해 굴? 비슷한데 들어가서 나오질 않았다. 


새끼 원숭이.. 이름은 까먹었다. 원숭이 종류 엄청많아서 ㅎㅎㅎ 귀엽 'ㅅ'




비맞은 라마 더럽다.. ㅎ 침뱉었으면 다들 죽어


뭘봐!


바바리양~ 목부터 다리까지있는 털? 카우보이같았다.


코뿔소 진짜 큰데 심심해 보였다 무료해!~


이거 뭐였지 ㅡㅡ..


사지우리 너무 멀어서 작게밖에 안보인다... 사자도 게을러


설범 snowleapard다... 멋진데 얘들도 무료하다


얜 그냥 표범인데 보정을.. ㅋㅋ 하얗게 나왔다.


시베리안 호랑이 덩치 엄청크고 간날이 금요일인데 금요일은 야생성을 위해 먹이를 안준다고 한다.
배고픈데 비내려서 서글픈 호랑이


불곰... 크다 ㅎㅎ


아메리칸 들소 드럽... ㅎㅎㅎ


돌아가는 길에는 케이블카를... 생각보다 엄청 길었다.


케이블카 위에서 보는 국립 미술관

일기예보 보고 오전에만 비내린다고 맘놓고 갔는데
국지성 호우 미친 듯이 내려서 비구경+동물구경을...

동물원 입장료+케이블카+코끼리 열차까지 해서 패키지 8,000원 ㅎㅎㅎ
재밌는 동물원